기아차, '니로 고객 시승 이벤트' 실시

고객 20팀 선정...카약, 미니 콘서트 등 프로그램 마련

카테크입력 :2016/05/15 11:01

정기수 기자

기아자동차는 오는 28~29일 1박2일 동안 춘천숲 자연휴양림에서 친환경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니로'의 고객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행사 당일 기아차 압구정 사옥에 집결, 사전 교육을 받고 시승 관련 물품인 엔젤 박스를 수령한 후 '니로 하이브리드'를 배정받아 춘천으로 출발하게 된다.

춘천까지 이어지는 시승코스에서는 연비 콘테스트와 공간 활용성을 체험하는 SNS 업로드 미션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시승 코스 구간 내 '정숙성 비교 구간'을 설치해 하이브리드 차량의 정숙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니로 고객 시승 이벤트(사진=기아차)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 시승 행사와 달리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자연휴양림으로 떠나는 글램핑 여행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며 "카약 체험, 바비큐 파티, 그리고 미니 콘서트를 통해 참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대상)은 오는 22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또는 기아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ia.co.kr)을 통해 ▲니로 TV 광고 패러디 동영상 제작 ▲Mr.Niro 연출 사진 촬영 ▲니로 TV 광고 엔딩 패러디 제작 ▲니로의 7가지 대표 특징과 자신을 연관 지은 사연 접수 등 4가지 방식 중 하나를 택해 응모할 수 있다.

기아차는 4가지 응모 방법을 통해 접수된 컨텐츠 중 20팀을 선정, 오는 23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