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니로, 경쟁 차종과 직접 비교 시승하세요"

서울·경기 그린카 시승존서 5시간 무료 이용

카테크입력 :2016/05/10 15:39

정기수 기자

기아자동차는 다음달 9일까지 친환경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니로'와 동급 차종을 비교 시승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총 4차수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아차와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간 제휴를 통해 운전면허증을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기아차는 서울·경기 지역 내 유동인구가 많은 대학가, 지하철역 근처 그린카 시승존 50곳에 니로를 각각 1대씩 총 50대를 운영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편리하게 니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고객들에게 니로의 차량 대여요금을 최대 5시간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시승을 마친 고객이 비교 시승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동급 경쟁 차종의 시승권도 지급한다.

니로(사진=기아차)

아울러 기아차는 그린카 홈페이지에 비교 체험 시승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고, 매주 7개의 베스트 시승기를 선정해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그린카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www.greencar.co.kr)에서 원하는 시간과 지역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니로의 뛰어난 상품성과 연비 경쟁력을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이번 비교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