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비타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 곧 출시

일반입력 :2013/07/05 17:15    수정: 2013/07/05 17:19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가 PS 비타용 액션 게임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 한글 버전을 내달 29일 일본과 동시에 국내 발매한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는 작년 8월 발매된 '라그나로크 오디세이'의 이야기와 그 엔딩 후의 새로운 스토리가 더해진 확장판이다. 전작 발매 이후에 배포한 모든 다운로드 퀘스트가 수록돼 전작의 플레이 데이터를 일부 연동해 플레이하는 것이 가능하다.

여기에 새로운 전투시스템 'ACE 스킬'이나 끝없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스테이지 '세계수의 탑', 성장하는 기적의 무기 '할로모나스 웨폰' 등 새로운 요소가 다양하게 추가됐다.

특히 초회판 구매 이용자들에게는 시리즈의 작곡가 타니오카 쿠미의 피아노 연주와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로 잘 알려진 우에마츠 노부오의 신곡이 포함된 OST를 증정한다.

여기에 추가로 왕국기사단장 및 프린세스 드레스 2종으로 구성된 게임 아이템 '왕궁무도회세트'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제품 코드를 함께 제공한다. 왕궁무도회세트의 의복에는 최대 HP를 상승시키는 '왕국기사 단장 카드'가 장착돼 있다.

관련기사

발매일로부터 1개월 동안 기간한정으로 PS 스토어에서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 한글판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도 '왕궁무도회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다음 달 20일부터 28일까지 PS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왕궁무도회세트를 비롯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식품 아이템 4종 세트도 함께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