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트위터 통해 스마트TV 홍보

일반입력 :2010/10/04 11:00    수정: 2010/10/04 11:21

남혜현 기자

삼성전자(대표 최지성)는 스마트TV 파브 홍보를 위해 트위터를 통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에디터의 선택’, ‘주간 미션 이벤트, ’실시간 번개이벤트‘ 등 3가지다.

우선 ‘에디터의 선택’은 평일에만 진행되는 이벤트로 삼성파브 스마트 TV에 바라는 점이나 아이디어를 작성해 응모하면 매일 우수 의견 3건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이 증정된다.

주간미션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트위터를 통해 공지되는 미션을 수행한 사람을 10명씩 추첨해 기프티콘이 된다.

마지막으로 실시간 번개 이벤트는 연상퀴즈 및 스마트TV로 5행시 짓기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간단한 퀴즈 형식으로 실시간 진행된다. 각 이벤트 마다 5명을 선정해 주유권을 제공한다.

이밖에 이벤트 기간동안 스마트TV에 바라는 아이디어를 응모한 모든 트위터러를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넷북(3명)과 외장하드(5명) 등 경품이 증정된다.

관련기사

삼성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이 스마트 TV에 대해 가지고 있는 각종 아이디어와 의견을 살펴보고, 이를 적극적으로 수렴해 향후 제품 기술 개발에 힘쓸 게획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손정환 상무는 “스마트 TV를 통해 소비자가 누리고자 하는 바를 적극적으로 파악하기 위해 트위터 공간을 활용한 소비자 소통을 시도하는 것”이라며, “향후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기술개발과 콘텐츠 확보로 ‘삼성=스마트 TV’ 공식을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