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네트웍스, 뉴타닉스와 파트너십 강화

네트워크 자동화, 보안 부문 통합

컴퓨팅입력 :2018/10/18 16:53    수정: 2018/10/19 09:01

주니퍼네트웍스는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컴퓨팅 기업인 뉴타닉스와 기업의 멀티클라우드 아키텍처 전환을 편리하게 지원하기 위한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멀티클라우드 환경에 놓인 기업들은 더욱 민첩하고 통합된 보안 기능을 요구하고 있다. 주니퍼네트웍스와 뉴타닉스는 이러한 기업들의 요구에 따라 강화된 파트너십을 통해 멀티클라우드 구현에 필수적인 가상 네트워크와 물리적 네트워크 간의 원활한 통합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주니퍼네트웍스

두 회사는 주니퍼 콘트레일 엔터프라이즈 멀티클라우드와 뉴타닉스 API를 통합해 가상화된 워크로드에 대한 향상된 가시성을 제공한다. 궁극적으로는 자동화된 패브릭 관리를 지원한다.

관련기사

또 주니퍼의 통합 사이버보안 플랫폼과 뉴타닉스의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 솔루션, 플로우 및 자체 하이퍼바이저 AHV를 결합해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내부망 보안을 강화한다.

회사는 “가상방화벽이 통합된 주니퍼의 vSRX를 사내 뉴타닉스 환경에 구축할 수 있다”며 “vSRX를 사내에 구축하거나 아마존 웹서비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구글 클라우드플랫폼 환경에서 사용할 시 단일 제어 포인트를 통해 멀티 클라우드 아키텍처 전반에 같은 기능을 확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