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베니트, 첫 파트너 종합교육 세미나

컴퓨팅입력 :2018/05/18 17:32

코오롱그룹 IT서비스 전문업체 코오롱베니트(대표 이진용)는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여의도 이코어교육센터에서 파트너 업체 세일즈 및 엔지니어 교육 프로그램 '코오롱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코오롱아카데미는 기업 자체 교육 인프라가 부족한 파트너 업체 직원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세션은 최신 IT동향, 비즈니스 스킬, 엔지니어기술 주제로 구성됐다. 첫날 교육은 기획, 마케팅, 영업 직무 담당자 대상으로 IT트렌드2018, 비즈니스역량 강화 스피치, 이미지전략 세션이 진행됐다.

둘째날부터 엔지니어 대상 7개 과정 기술세션이 진행됐다. IBM, 레드햇, 델EMC, SK㈜ C&C의 인공지능(AI) 플랫폼 '에이브릴' 등 제품 교육과 데모 시연이 진행됐다. 코오롱베니트가 솔루션 벤더별로 진행하던 파트너교육을 통합한 첫 행사다.

관련기사

코오롱아카데미에서 IT트렌드2018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코오롱베니트는 교육 이후 엔지니어 커뮤니티를 운영하기로 했다. 파트너 업체간 기술교류를 강화하고 신규 비즈니스 확대를 도울 계획이다. 분기마다 새 교육과정을 만들어 국내외 20곳에 달하는 벤더 및 그 제품 관련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한다는 취지다.

코오롱베니트 전근욱 이사는 "기술은 보유하고 있는 것보다 공유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 더욱 의미 있다"며 "파트너사들과 서로의 지식을 공유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