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 쏠쏠…이통사 X마스 이벤트 챙기세요

일반입력 :2012/12/24 14:13

정윤희 기자

크리스마스에는 인심이 풍성해진다. 기업들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내놓는 이벤트 선물이 줄을 잇는다. 각종 할인 행사, 선물 이벤트들이 고객들을 유혹한다. 특히 기프트콘 등 모바일 콘텐츠가 확산되면서 크리스마스, 연말 모임 등에서 빠지지 않는 따뜻한 커피 한 잔, 달콤한 케익 한 조각을 공짜로 얻는 것도 어려운 일이 아니게 됐다.

이동통신사들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간단한 디지털 콘텐츠에서부터 해외여행까지, 큰 품을 들이지 않고도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한 번쯤 응모해볼만 하다.

먼저 SK텔레콤은 2박3일 홍콩여행을 쏜다. ‘LTE 로밍 핫뉴스 인 홍콩’은 홍콩 LTE 자동로밍을 기념한 이벤트다. 체험단 뉴스 퍼 나르기만으로 홍콩여행이 가능해 간단 크리스마스, 연말을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이용자라면 유용하다.

지난 14일부터 새해 1월 4일까지 총 3주간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SK텔레콤 가입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2박3일간 홍콩관광뿐만 아니라 현지 LTE 자동로밍, T로밍 데이터 무제한 원패스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당첨자는 새해 1월 8일 발표된다.

SK텔레콤은 “홍콩 여행을 가는 1등 3명 외에도 2등 4명은 쌤소나이트 RED 백팩, 3등 50명은 T로밍 데이터 무제한 쿠폰을 제공한다”며 “24일부터 새해 1월 1일까지 인천과 김포 공항 T로밍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여행 필수 준비물 물티슈를 증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억이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씰’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서 부활했다. 단순한 크리스마스 인사나 신년 메시지가 지겹다면 눈 여겨 보면 좋겠다. SK텔레콤은 대한결핵협회와 함께 페이스북, MMS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소셜 씰’을 내놨다.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T스토어에서 ‘330원 특가 영화전’이 열린다. SK플래닛은 24일 락오브에이지, 섹스앤더시티2, 해롤드와 쿠마의 크리스마스, 프로젝트X, 스티브 잡스, 포레스트 검프, 테드, 다크섀도우 등 총 8편의 영화를 330원에 제공한다.

KT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감성자극 이벤트를 준비했다. 올레e북에서 달달한 로맨스 소설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과 스타벅스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클래식한 할리퀸 시리즈에서부터 국내 인기 로맨스 소설까지 화이트 크리스마스에 여심을 녹일만한 소설이 다수 포진했다.

국제전화 001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있다. 참여 고객 모두에게 기프티쇼를 제공하는 해당 이벤트는 미스터피자, 파리바게뜨, 스타벅스 교환권 외에도 무료통화쿠폰 3천원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키봇2 이용 고객 중 올레닷컴에 신청한 선착순 900명은 키즈테마파크 초대권으로 크리스마스를 신나게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KT엠하우스에서는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케익을 기프티쇼로 구매하면 아이패드 미니, 순수 식빵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LG유플러스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서 지난달 22일부터 지난 12일까지 U+스토어에서 크리스마스 장식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 데 이어 스마트월렛, 기프트유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마트월렛에서 멤버십을 3개 이상 받아 이벤트에 참여하면 특급호텔 패키지, 씨네 드 쉐프 이용권, 케익교환권, 카페음료 교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기프트유 이벤트는 해당 서비스 내 스윗 크리스마스 몰 케익구매자를 대상으로 탐엔탐스 아메리카노를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