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하반기 신입·경력 200명 수시채용

기술지원 및 R&D 직무를 중심으로 IT 인재 확보 총력

컴퓨팅입력 :2019/09/05 07:53

티맥스가 하반기 신입 및 경력직을 채용한다.

티맥스소프트, 티맥스데이터, 티맥스오에스로 구성된 티맥스 3사는 하반기 기술지원, CS, R&D, QA 및 관리 등의 분야에서 200명 이상을 채용할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티맥스는 이번 채용을 통해 기술지원 엔지니어를 대규모 채용, 고객사를 위한 서비스 고도화 및 품질 향상을 실현할 예정이다. 기술지원 엔지니어는 티맥스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기술이슈 대응, 유지보수 및 프로젝트 수행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이를 위해 티맥스는 각지 대학교에서 채용박람회와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0일까지 서울대, 카이스트, 포항공대 등 국내 대학교 10곳을 방문해 채용박람회를 진행한다. 재학생 및 졸업생 등의 구직자는 채용박람회에서 일대일 상담을 통해 기업 관련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IT산업계 종사자로서의 커리어패스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다양한 국내 대학교에서 연구개발인력을 위한 채용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자는 티맥스의 하반기 채용 계획 뿐 아니라 사업 현황 및 미래 비전에 대해 들을 수 있다. 병역특례 대상자인 전문연구요원제도에 대한 설명 역시 함께 진행된다.

티맥스는 신규 채용자를 위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신입·경력 등의 신규 입사자는 사내 자체 기술 세미나, 제품 교육 및 직군별 세부 역량 교육 등을 통해 IT 통합 역량을 제고하고 직무 특화 역량을 개발할 수 있다. 또한 사이버 연수원을 통해 외국어, 인문학, 직무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