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대항마 코어마스터즈, 추가 영상 공개

일반입력 :2013/10/01 16:27    수정: 2013/10/01 16:27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이 개발한 MOBA 장르 신작게임 ‘코어마스터즈’의 추가 테스트를 앞두고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코어마스터즈’는 대전액션과 공성전을 결합한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전략 액션게임으로, 코어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개성 넘치는 마스터(영웅 캐릭터), 모든 이용자가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쉬운 접근성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더욱 새로워진 ‘코어마스터즈’를 게임 이용자에게 소개하기 위해 제작한 것이다. 영상을 통해 AJ-19, 첸쟈후, 리네 등 신규 마스터들의 플레이 장면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코어마스터즈’는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하였으며, 이번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정보 공개를 통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 게임은 도타2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LOL, 롤)의 대항마로 꼽힌다.

관련기사

네오위즈게임즈 측은 “코어마스터즈의 추가 테스트를 앞두고 새 영상을 공개했다”며 “영상에는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신규 마스터의 모습을 엿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코어마스터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cor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