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엘소드, 결혼 시스템 추가

일반입력 :2013/05/16 15:57    수정: 2013/05/16 15:57

넥슨코리아(대표 서민)는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캐릭터 간 결혼이 가능한 결혼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16일 밝혔다.

결혼 시스템은 ‘엘소드’ 내 남녀 캐릭터가 만나 가상 부부가 되는 내용을 담았다. 이용자가 직접 결혼 날짜, 식장, 주례사, 예복을 선택하고 청첩장을 발송한 뒤 가상의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다.

게임 내 결혼식을 마친 커플에게는 결혼 축하 아이템 3종(결혼식 기념 큐브, 결혼식 조각 케이크, 결혼식 기념 샴페인)을 선물로 증정하며, 매주 결혼식이 치러진 요일마다 게임에 접속할 경우 각종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도 제공한다.

또한 결혼 100일, 150일, 1주년 기념일에는 캐릭터의 동작속도, 공격력 등을 상향시킬 수 있는 각종 칭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게임 내 마을, 필드, 휴식처에서 결혼 상대를 내 위치로 불러들일 수 있고, 일정 범위 내에서 결혼 상대의 체력 및 마력을 회복시켜줄 수 있는 결혼 커플 전용 기능도 지원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평소 남몰래 마음에 담아두고 있었던 상대 캐릭터에게 고백 편지를 남길 수 있는 ‘알콩달콩 뽀루의 러브레터’ 이벤트다. 이벤트에서 선정된 3명에게는 게임 내 광고 게시판을 통해 공개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 등을 제공한다.

넥슨코리아 측은 엘소드에 남녀 캐릭터가 결혼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했다면서 결혼 성사시 다양한 아이템 등을 제공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