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고객사에 패치관리-EDR 솔루션 교육

컴퓨팅입력 :2018/05/20 19:52

안랩(대표 권치중)은 지난 17일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고객사 보안담당자를 대상으로 엔드포인트 보안제품 교육프로그램 '안랩 솔루션데이 2018'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고객사 보안담당자에게 안랩 제품 효율성과 시스템 안정성을 높이는 노하우를 제공하는 실무교육프로그램이다. 안랩 측은 제품 도입후 운영에 어려움을 겪었거나 더 효과적인 운영을 원하는 보안담당자를 대상으로 교육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교육 내용은 기업용 패치관리프로그램 '안랩 패치 매니지먼트'의 주요 업데이트 기능과 활용방안 등 제품상세교육과 최근 보안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엔드포인트 침해 탐지 및 대응(EDR) 솔루션 '안랩EDR'의 특장점 소개를 포함했다.

관련기사

강석균 안랩 부사장

안랩은 채굴 악성코드, 랜섬웨어, 크립토재킹 등 최신 보안 위협 사례를 중심으로 기업에서 발생 가능한 공격의 종류와 특징도 소개했다. 보안 담당자가 이런 공격에 실질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방안도 제시했다.

안랩 엔드포인트플랫폼(EP) 사업부를 총괄하는 강석균 부사장은 "안랩은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상의 사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안을 지속 강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실행하며 고객의 피드백을 경청하고 맞춤형 정보를 전달해 고객 주도형 보안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