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7일 온라인 채용 설명회 개최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서 방송…직무 소개·실시간 질의 응답

방송/통신입력 :2019/09/03 09:38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하반기 신입 공개채용 시즌을 맞아 온라인 채용 설명회 '티 커리어 캐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티 커리어 캐스트는 오는 7일 오후 2시부터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취업준비생들이 주로 묻는 채용 전형이나 직무 관련 정보를 전달하고, 채용 담당자가 방송 중 올라오는 질문에 실시간으로 답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캠핑을 컨셉으로 한층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경직되고 형식적인 기존 설명회를 벗어나 야외카페와 캠핑존을 배경으로 입사 5년차 이내의 주니어 구성원들과 채용담당자가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형식이다.

캠핑 컨셉으로 채용담당자와 주니어 구성원들이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사진=SK텔레콤)

직무 소개는 3부에 걸쳐 진행된다. 1부에서는 ▲컨슈머 마케팅 ▲클라우드 사업 기획·개발 ▲글로벌 프로덕트 마케팅·제휴 직무를, 2부에서는 ▲통신 인프라 ▲코어·플랫폼 인프라 직무를, 3부에서는 ▲신사업·투자전략 ▲모빌리티 서비스 기획·마케팅 직무를 각각 소개한다.

채용담당자는 실시간 댓글을 통해 취업준비생들과 직접 소통한다. 채용 전형이나 직무 관련 궁금증뿐만 아니라 기업문화부터 직원 복지·교육 정보까지 다양한 궁금증에 답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한편, SK텔레콤은 하반기 채용을 통해 통신 서비스 관리·인프라 관리·세일즈 마케팅· ICT 서비스 기획 등 4개 분야에서 신규 인재를 영입할 계획이다. 소프트웨어·AI·데이터 등 연구개발 관련 전문 인재는 수시 채용으로 모집한다.

SK텔레콤 신입 공채 지원자는 오는 16일 24시까지 SK 채용 홈페이지에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온라인 채용설명회 영상은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뿐만 아니라 SK 채용 홈페이지에서도 다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