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넷, 다음달 18일 블록체인 컨퍼런스 개최

아이콘루프·람다256·코스모체인 등 25개 업체 주제발표

컴퓨팅입력 :2020/01/29 23:41

‘2020년 해시넷 블록체인 콘퍼런스’가 다음달 18일 서울 신도림 디큐브시티 쉐라톤 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의 다양한 블록체인 개발 프로젝트들을 소개하고, 블록체인 산업에 대한 대중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블록체인 개발업체부터 암호화폐 거래소까지 다양한 업종에서 참가해 개발 최신 동향을 소개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아이디어 및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총 25개 업체의 주제발표와 33개의 업체의 전시부스 운영이 예정돼 있다. 또 에어드랍 및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발표자는 ▲최지영 아이콘루프 이사 ▲정권호 람다256 실장 ▲김유경 블루콘 부회장 ▲유재범 소다코인 대표 ▲김민준 휴페이엑스 상무 ▲송호원 코스모체인 대표 ▲김형준 갭스 대표 ▲하우성 에이락 팀장 ▲황주원 애너그램 대표 ▲정진형 마일벌스 대표 ▲이수정 이포넷 대표 ▲김수원 조인파트너스 이사 ▲김경태 토리움 대표 등이다. 발표에 앞서 법무법인 린의 테크앤로 구태언 변호사의 축사도 마련돼 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해시넷의 서창녕 대표는 “올해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사업은 기존 사회 제도와 시스템에서 수용돼 새로운 도약의 전기를 맞이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컨퍼런스가 지금까지 불황과 기술 한계를 극복하고 앞으로 우리의 생활 속에서 구현될 블록체인 기술과 활용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