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 HPE와 OEM 파트너십 계약

'엑스퍼디비'와 HPE 하드웨어 강점 결합

컴퓨팅입력 :2019/12/25 18:04

인젠트(대표 정성기)는 휴렛팩커드엔터프라이즈(HPE)와 OEM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인젠트의 오픈소스 DBMS 플랫폼 '엑스퍼디비(eXperDB)'와 HPE 하드웨어의 강점을 결합, 시너지를 내기 위한 것이다. 인젠트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데이터시장 확대 전략을 효과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인젠트는 HPE 하드웨어에 자사의 '엑스퍼디비'를 탑재, 인젠트 영업채널 및 HPE파트너사들과 협력, 국내외 시장에 공급할 예정이다.

'엑스퍼디비'는 DBMS 운영과 관리에 필요한 모니터링, 데이터 암호화, GUI 형태 통합 운영 관리와 같은 다양한 기능을 플랫폼 내에서 모두 제공하는 데이터 플랫폼이다. 엔터프라이즈급 오픈소스 DBMS PostgreSQL 기반의 데이터 플랫폼으로 DBMS의 총 소요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제품이다.

관련기사

최근 국내 최초로 서비스 기반형 하이브리드 클라우드(클라우드 상에서 오토 스케일 인/아웃)를 구축, 특허 등록을 진행중이다.

인젠트 정성기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이 인젠트의 솔루션과 플랫폼으로 산업혁신의 폭넓은 기회를 활용하고,혁신과 성장을 하도록 더 적극적으로 돕겠다"면서 "우리 네트워크에 HPE를 추가, HPE와 협력해 혁신을 주도하고 고객가치를 창출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