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이달 중 에어팟 프로 출시 유력”

홈&모바일입력 :2019/10/21 09:30    수정: 2019/10/28 13:38

새로운 에어팟이 이번 달 중 출시될 수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미국 IT매체 씨넷은 애플이 10월 중 새로운 에어팟 프로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대만 경제일보를 인용해 최근 보도했다. (▶자세히 보기)

에어팟 3세대 렌더링 이미지 (사진=폰인더스트리)

새로워진 에어팟은 현재 2세대 에어팟과 비교해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추가되며, 디자인도 바뀔 예정이다. 또, 애플의 3세대 에어팟은 '에어팟3'라는 이름이 아닌 '에어팟 프로'로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보고서에 따르면 새로워진 에어팟의 가격은 약 260달러로, 기존 무선 충전 케이스가 있는 2세대 에어팟 가격의 199달러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기존 일반 유선 충전 케이스 2세대 에어팟은 15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아마존은 최근 애플 에어팟의 경쟁작인 무선 이어폰 ‘에코 버즈'를 공개했다. (사진=씨넷)

해당 보도가 사실이라면, 이번 달 말 시작되는 미국 쇼핑 시즌이 시작과 함께 애플이 또 다른 새로운 헤드폰을 출시하게 되는 셈이라고 씨넷은 전했다. 최근 애플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춘 새로운 비츠 솔로 헤드폰을 공개한 바 있다. 또, 아마존이 애플 에어팟을 겨냥해 선보이는 무선 이어폰 ‘에코 버즈’도 이번 달 말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왼쪽이 iOS13.2에 공개된 에어팟 암시 그래픽, 오른쪽은 지난 달에 유출된 에어팟3 시제품 사진이다.

최근 나인투파이브맥은 iOS 베타버전에서 새로운 에어팟 아이콘 디자인을 발견해 공개한 바 있다. 또, 새로운 에어팟과 케이스로 추정되는 사진이 공개되며 애플이 곧 새로운 에어팟을 소개할 것이라는 소문이 나온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