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가 10일 서울대학교 연구공원에 위치한 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에서 신입사원들의 가족을 초청해 ‘코웨이데이’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웅진코웨이는 신입사원의 입사를 축하하고 우수한 인재를 키워준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매년 ‘신입사원 코웨이데이’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신입사원 가족과 이해선 웅진코웨이 대표, 임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사회인으로서 새롭게 출발하는 신입사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가족들은 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를 견학하며 회사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이후 의류청정기 체험존이 운영되고 있는 CGV여의도를 방문해 최신 제품을 체험해보고, 신입사원들의 회사 생활을 담은 영상을 극장 스크린으로 감상하는 시간을 가지며 공감대를 넓혔다.
관련기사
- 웅진코웨이 “CGV에서 의류청정기 써보세요”2019.06.11
- 웅진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 국립중앙과학관에 전시2019.06.11
- 웅진코웨이,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 출시2019.06.11
- 웅진코웨이, 건조 기능 더한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출시2019.06.11
특히 이번 코웨이데이 저녁 만찬에서 이해선 대표는 직접 칵테일쇼를 선보이며 가족들에게 식전주를 대접했다.
이해선 대표는 “훌륭한 인재를 키워주신 신입사원 부모님께 감사를 표하고 회사에 대한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가족 초청 행사를 준비했다”며 “신입사원들이 세계로 나가는 웅진코웨이와 함께 성장해 회사의 미래를 이끌어갈 주역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