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패션브랜드 상품 로켓·와우배송으로 발송

아디다스·캘빈클라인 등 외국 브랜드 포함

유통입력 :2019/04/25 10:42

쿠팡은 국내외 유명 패션브랜드의 인기상품도 로켓배송, 와우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고 25일 밝혔다.·

아디다스, 켈빈클라인, 리복, 크록스, 뉴발란스, 바나나리퍼블릭 등 글로벌 브랜드부터 마인드 브릿지, 후아유, 휠라 등 국내 브랜드까지 40여개 국내외 패션브랜드의 인기상품을 로켓배송과 와우배송으로 선보인다.

패션 카테고리 로켓상품들은 브랜드 본사 또는 공식판매처를 통해 정품이 인증된 제품이다. 쿠팡은 앞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패션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와우배송을 이용하면 다음날 입고 싶은 옷을 자정까지 주문시 아침에 받아볼 수 있다. 아이들 학예회에 필요한 티셔츠나 운동화도 등교 전에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와우배송 및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모든 패션상품은 일부 상품군을제외하고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원하는 색상이 아니거나, 잘 어울리지 않을 경우 구입 후 30일내 무료 교환, 반품 가능하다.

파찌 피에르 가이라싸그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쿠팡의 로켓배송, 와우배송을 통해 국내외 유명 패션브랜드의 시즌별 인기상품을 자정까지 주문하면 출근 전, 등교 전, 외출 전에 받아 볼 수 있다”며 “고객들이 더 많은 패션상품을 로켓배송, 와우배송으로 편하게 받아 볼 수 있도록 셀렉션을 빠르게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