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나모 크로스에디터’ 할인이벤트 실시

컴퓨팅입력 :2019/04/22 17:51

지란지교소프트(대표 김형곤)는 웹 저작도구 ‘나모 크로스에디터’ 저변 확대를 위한 ‘나모로 쓰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솔루션 도입시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굿딜 프로모션’을 병행한다.

‘나모로 쓰다’은 글을 쓴다는 의미와 저작 도구를 이용한다는 중의적 표현으로 과거 손 글씨를 쓸 때 좋은 필기도구를 찾는 것처럼 웹에 글을 쓰는 지금은 나모 크로스에디터와 같은 좋은 웹 에디터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이다.

행사는 6월 말까지 진행되며 도입 기업에 특별 할인가 제공과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제품에 대해 문의만 해도 그라폰 파버 카스텔 타미시오, 파커 등 고급 만년필을 받을 수 있는 행운권 추첨에 자동 응모된다.

지란지교소프트가 ‘나모로 쓰다’ 캠페인을 실시한다.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나모에디터 산하 제품이었으나 2018년 10월부터 지란지교소프트와 합병되면서 지란지교소프트 명의로 서비스를 이어간다.

지란지교소프트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그룹웨어 ▲웹메일 ▲ERP 등 각종 업무관리시스템에 적용되는 웹 저작도구(편집기)로 ▲기안서 ▲결의서 ▲요청서 ▲보고서 등 다양한 결재 문서를 작성하고 웹 게시글을 쓰는데 활용된다.

출시 후 23년간 129개국 기업, 공공기관 전국 6천400개 고객사 1천만 이용자가 나모 크로스에디터로 업무를 보고 있다. 또 국내에서 유일하게 안티바이러스 기능이 탑재돼 웹콘텐츠에 숨기는 악성파일이나 악성코드 유입과 유통을 막을 수도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지란지교소프트 사업총괄 조원희 이사는 "양사가 합병된 사실을 아직 모르는 고객분들이 문의전화를 했다가 지란지교소프트에서 응대를 하니 많이 놀란다."면서 "이제 한 가족이 됐고 더불어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에디터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어서 조 이사는 "합병 이후 지란지교소프트의 사업 노하우와 확보한 고객을 공유함으로써 사업 기회 확대와 기존 제품들과 기술적 융합으로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전했다.

기업용 웹에디터(HTML 편집기)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웹에서 다양한 양식의 문서를 불러와 워드프로세서를 쓰듯 손쉽게 작성/편집할 수 있는 저작 도구로 그룹웨어, 전자결재 시스템, ERP 등 기업용 솔루션과 웹사이트 서비스의 핵심 컴포넌트로 활용되고 있는 국내 1위 제품이다.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이용하면 문서에 표, 차트, 이미지 삽입이 가능하고, 워드프로세스에서 작성한 문서의 복사/붙여넣기, 레이아웃, 템플릿 활용 기능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