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 매수·매도 호가 확대 등 업데이트

컴퓨팅입력 :2019/02/14 13:48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는 매수·매도 호가 확대 적용 등 신규 기능을 적용해 서비스를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업비트는 기존 10호가씩 노출되던 매수·매도 호가를 15호가로 확대했다. 고객은 호가에 들어온 더 많은 주문량을 확인하고 투자 판단을 할 수 있게 됐다. 호가 확대는 PC웹,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iOS 모든 플랫폼에 적용됐다.

또, 안드로이드 앱의 경우 락스크린 내 보유자산 ‘항상 접어두기’ 기능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자산 노출 위험 없이 락스크린을 통해 시황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앱 내 ‘내정보’ 메뉴에서 ‘화면 설정’ → ‘락스크린 설정’ → ‘내 보유자산 표시’의 ‘항상 접어두기’를 체크해 설정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안드로이드 앱 내 USDT 마켓 간편주문창을 개편했고, 고객이 증빙서류를 원스톱으로 제출할 수 있는 PDF 파일 첨부기능도 새롭게 반영했다. iOS앱의 경우 이용가이드를 추가하고 네트워크 성능을 향상했다.

업비트 관계자는 “고객이 더 많은 호가 정보를 확인 후 투자 판단을 하실 수 있도록 매수매도 호가를 보다 확대했다”며 “업비트 고객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환경에서 투자할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올해 웹, 모바일에 거쳐 다양한 신규 기능을 추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