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 바른폰 무료 체험 이벤트 실시

21일까지 SK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에서 체험단 30명 선발

방송/통신입력 :2018/10/10 10:54

SK텔링크(대표이사 김선중)가 중고폰에 막연한 거부감을 갖는 소비자들을 위해 바른폰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SK텔링크는 최근 스마트폰의 상향평준화, 자급제폰 시장 활성화와 알뜰폰 이용자 저변확대 등으로 중고폰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지만 이용 저변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서는 중고폰 성능과 품질에 대한 신뢰 확보가 시급하다고 설명했다.

이에 SK텔링크는 새 것 같은 외관과 합리적인 가격에도 불구하고 중고폰이라는 이유로 구매를 꺼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사의 알뜰폰 온라인 통합몰에서 판매 중인 특S급 프리미엄 중고폰 브랜드 바른폰을 앞세워 중고폰에 대한 소비자 신뢰 확보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바른폰 무료 체험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SK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의 체험단을 선발한다.

체험단에게는 개통 후 1개월간 휴대폰과 통신비를 지원한다. 1개월 사용 후에는 선택에 따라 휴대폰을 계속 사용하거나 해지할 수 있다. 신청 방법과 사용 시 유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설문 조사와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커피 교환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중고폰으로는 특S급 프리미엄 라인에 갤럭시S8, 갤럭시노트8, 갤럭시S7엣지와 아이폰6+가 있으며, 가격 부담을 낮춘 A급 중고폰 라인으로는 갤럭시S7, 갤럭시노트5와 아이폰6가 있다.

관련기사

SK텔링크는 이벤트 대상 중고폰 기종별로 실제 외관 촬영 후 SK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에 업로드해 소비자들이 체험하고자 하는 중고폰 상태를 보다 정확하게 가늠할 수 있도록 했다.

한기영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프리미엄급 최신폰을 합리적 가격에 마련하고 싶지만 중고폰에 대한 선입견으로 망설이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헤아려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중고폰 브랜드 바른폰을 통해 안심하고 고품질 중고폰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