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해양 이벤트 시작...해양 몬스터 3종 추가

게임입력 :2018/06/14 11:35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펄어비스가 개발한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에 여름 맞이 해양 이벤트와 해양 몬스터 3종 등을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7월 19일까지 오픈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 시즌을 맞아 모험가들에게 게임 내 시원한 바다 배경과 함께 대양 콘텐츠 관련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용자들은 이 기간 게임 내 ‘에페리아 항구 마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의뢰를 수락해 완료하면 탐험가의 나침반 부품, 항해 공헌도 및 스킬 경험치, 에페리아 범선 및 호위선 제작 재료 등을 받을 수 있다. 나침반 부품은 섬 위치를 찾을 수 있는 나침반제작에 사용되며, 어선 제작 재료는 어선을 만들거나 장식하는데 활용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어린 나인샤크, 어린 칸디둠, 어린 검은무쇠이빨 3종의 대양 몬스터도 추가했다. 로스 해역과 마고리아 해역 경계 주변에서 출몰하는 대양 몬스터들은 다른 몬스터와 달리 처치 시 항해 기술 경험치와 함께 어린 해양 괴수의 내단, 어린 칸디둠의 갑각, 어린 검은무쇠이빨의 턱뼈 등 개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함께 오는 6월 28일 업데이트 예정인 여름 시즌 특별 미스터리 콘텐츠 관련 티저 페이지와 영상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