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 ICT이노베이션대상 미래부 장관상 수상

컴퓨팅입력 :2017/04/21 20:30

인젠트(정성기 대표)는 21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프라자(DDP)에서 열린 ‘대한민국 ICT이노베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단체 표창 부문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ICT이노베이션 대상은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 등이 주관하는 행사로 ICT 융합 및 활용을 통한 산업 전반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우수 기업·기관 및 유공자를 선정하여 포상한다.

인젠트는 자사 기업콘텐츠관리(ECM) 솔루션이 우수한 품질과 고객서비스로 해당분야에서 국산솔루션 시장점유율을 높힌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라고 이번 수상의 배경을 설명했다.

관련기사

인젠트는 2000년 설립된 소프트웨어(SW)기업으로, 컨텐츠 통합관리 솔루션인 엑스톰(Xtorm), 채널통합 솔루션인 아이게이트(iGate), UI/UX 솔루션인 아이젭(iXeb), 엔드포인트 보안통제 솔루션인 마이가드(MyGuard), 전자도서관 솔루션인 리베카(Libeka) 등 자체 개발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정성기 대표는 “앞으로 4차 산업혁명에 맞춰 솔루션전문기업으로서인젠트의 솔루션이 지속적으로 외화 낭비를 줄이며 국산제품의 세계화에 앞장설 수 있도록 고품질의 솔루션개발에 회사의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