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상륙 '오버워치 페스티벌', 생중계 방송은?

게임입력 :2016/05/21 09:03    수정: 2016/05/21 09:20

일인칭슈팅(FPS) 게임 '오버워치'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열리는 오버워치 페스티벌 개막이 임박한 가운데, 생중계 방송 등을 통해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게 됐다.

21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하는 오버워치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다양한 인터넷 방송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GN은 이날 낮 12시로 예정된 개막식과 쇼매치(SHOWMATCH) 4강 경기, 코스프레쇼, 특별 공연 등을 중계한다는 계획이다. 또 OGN은 행사 마지막 날인 22일 오전 10시부터 게임플러스 오버워치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OGN은 오버워치 페스티벌 기간 개막식과 특별전 등을 생중계한다.
일부 아프리카TV BJ들이 부산 벡스코를 찾아 오버워치 페스티벌의 현장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아프리카TV에선 행사 개막 전부터 BJ크로우, BJ포로 등이 현장 분위기를 전하기도 했다. 아프리카TV에 접속해 검색창에 오버워치 페스티벌을 입력하면 관련 방송 리스트를 찾을 수 있다.

여기에 네이버 스포츠, 다음 TV팟 등을 통해서도 오버워치 페스티벌의 현장 분위기를 일부 확인할 수 있는 방송 채널이 열릴 예정이다.

관련기사

오버워치 페스티벌은 오는 22일까지 개최한다. 행사장을 찾은 이용자들은 오버워치 체험과 이벤트 경기 등을 볼 수 있으며, 오버워치 소장판 선착순(3천명) 구매와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을 할인(10%)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블리자드의 첫 FPS 게임 오버워치는 오는 24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