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고객대상 프리미엄 서비스 실시

'i-MEMBERS(아이-멤버스)' 통해 고객 만족 극대화

카테크입력 :2016/04/04 09:51

팅크웨어가 아이나비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i-MEMBERS(아이-멤버스)'를 시작한다.

‘i-MEMBERS’는 아이나비 홈페이지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i-MEMBERS’는 ▲아이나비의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X-CAR 시승체험 서비스 ▲업계 최초 교통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서비스 ▲보증기간 내에 무제한 업그레이드 대행 서비스 등 차별화된 아이나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나비의 신제품을 사전 경험할 수 있는 ‘아이나비 X-CAR 시승체험 이벤트’는 카 셰어링(시간단위 차량 공유) 전문업체인 ‘그린카’와 함께 제휴한다.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하면 국내 최초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과 ‘아이나비 X1 CUBE’가 장착된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는 5시간 ‘X-Car’ 시승 체험권을 월 400명씩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또 홈페이지를 통해 사고 영상과 내용을 등록하면, 전문 변호사와 손해사정사가 사고 영상을 분석하여 기본적인 과실여부 부터 대응 방법까지 구체적인 법률 상담을 온라인과 유선을 통해 제공한다.

‘아이나비 Life Care 법률상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서비스는 모든 사용자에게 차량 관련 사고 상담에 이어 일상 생활의 법률 상담서비스까지 법률 자문을 제공한다. 특히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 중 매월 5명씩 추첨을 통해 추가적인 상담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보증기간 내 무제한 업그레이드 대행 서비스는 컴퓨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를 위해 내비게이션의 업데이트를 대신 제공하는 서비스로 주변 대리점과 A/S센터, 업그레이드 대행점을 방문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팅크웨어 관계자는 “아이나비 회원이면 누구나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과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고객을 위한 ‘i-MEMBERS‘를 런칭했다”며 “소비자에 대한 철저한 니즈 분석으로 시대가 원하는 진정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블랙박스 영상 이벤트 ‘세상을 바꿀 블랙박스 영상 공모전’도 진행한다. 블랙박스에 담긴 사고 영상 및 아름다운 영상을 업로드 하면, 매월 추첨을 통해 최신 블랙박스와 태블릿 PC,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의 아이나비 홈페이지(http://www.inavi.com)와 i-MEMBERS 브랜드 사이트(http://www.inavi.com/microsit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