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기자의 플레이타임]단돈 천원으로 즐기는 프리미엄앱 5가지

인터넷입력 :2015/11/19 10:38

1천원 대의 부담없는 가격에 무료 앱에서는 찾기 힘들었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앱들이 있다. 평소 유료 앱 구매를 부담스러워했던 사용자들도 단돈 천원으로 프리미엄 기능을 마음껏 누려볼 수 있는 앱들을 소개한다.

수면 패턴을 분석해주는 수면 앱부터, 매일 운동을 지도해줄 운동 코치 앱, 그리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카메라 앱까지 1천원대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앱들로 다양한 기능들을 마음껏 즐겨보자.

▶1000원대로 즐기는 프리미엄 앱 내려받기

■거리측정기 프로(1천350원/평점:4.0)

떨어져 있는 사물과의 거리를 측정해야 할 때나 아이의 키가 얼마나 자랐는지 알고 싶을 때, 전문 측정 도구가 없어도 거리측정기 Pro 앱을 쓰면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거리측정기 프로는 삼각함수의 원리를 이용해 사물과의 거리, 사물의 높이, 넓이 등을 측정해주는 앱으로, 십자 모양의 타깃에 측정하고자 하는 사물이 들어가게 한 후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앱이다. 오타가 생길 경우 수동으로 오차값을 수정하거나 스마트폰의 높이 등 기준값을 변경할 수도 있다.

■애프터라이트(1천10원/평점:4.4)

평소 스마트폰을 이용해 사진을 많이 찍는 사람이라면 다양한 편집도구와 필터 기능을 제공하는 애프터라이트 앱과 함께 더욱 풍성한 사진 생활을 누려보자. 애프터라이트는 기본 편집 기능 외에도 전환, 밝기/대비, 다양한 색상, 노출, 하이라이트, 선명도 등을 조절해 원하는 톤과 분위기에 맞춰 섬세하고 재미있는 사진 편집을 가능하게 해준다. 적용한 효과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Undo’로 간단하게 원본으로 되돌릴 수도 있다.

■초고속카메라 플러스(999원/평점:4.4)

아이가 뛰어노는 모습이나 운동선수 혹은 애완동물의 동적인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싶을 때, 초고속카메라 플러스의 고속연사 기능을 이용하면 다양한 모습들을 간편하게 담아낼 수 있다. 유료버전에서 최대 500장까지 연사가 가능한 이 앱은 고해상도 촬영 옵션도 제공하며 원하는 개수만큼 촬영해 골라 저장할 수 있다. 또한 움직이는 GIF 파일도 쉽게 만들 수 있어 중요한 순간을 다양한 방법으로 포착할 수 있게 해 주는 유용한 앱이다.

■매일복부운동 프로(1천233원/평점:4.6)

운동을 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고민하고 있다면, 매일복부운동 프로 앱으로 이제 집에서 간편하고 부담 없이 운동을 시작해보자. 매일복부운동 앱은 복부운동에 특히 초점을 맞춘 운동 앱으로 일정, 사이클, 통계 등 스스로 운동 과정을 체크하고 관리할 수 있게끔 도와준다. 한 가지 운동을 반복하는 패턴과 여섯 가지 운동을 정해진 사이클로 반복하는 패턴 중에 고를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세트 당 시간이 늘어나 난이도가 올라가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슬립사이클 (유료: 1천199원/평점:4.5)

평소 자신의 수면패턴과 수면습관에 대해 궁금했던 사람이라면 슬립사이클 수면분석 앱을 추천한다. 자기 전 머리맡에 앱을 켜두고 자면 얼마나 빨리 잠이 드는지, 어느 시간대에 가장 깊게 잠이 들고 또 얼마나 뒤척이는지 등을 분석해 전체적인 수면 품질 정보도 제공해준다. 또한 분석된 정보를 바탕으로 가장 편하게 일어날 수 있는 시간대에 알람을 울려주기 때문에 보조 알람으로 쓰기 용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