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뮤직벨링-코지카메라 기능 강화

방송/통신입력 :2015/10/11 10:40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뮤직벨링’과 ‘코지카메라’ 서비스 기능과 디자인 등을 대폭 개선했다고 11일 밝혔다.

벨소리 제공 서비스인 뮤직벨링은 우선 산뜻한 로고 디자인으로 변경하고 기존 퀵 플레이어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GUI를 개편했다.

1대 1 문의, 신청곡 접수 메뉴를 추가하고 마이 메뉴에서 필링 에티켓 설정 메뉴를 더했다. 뮤직벨링의 소식을 보다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푸시 기능도 고도화했다.

사진과 영상편집에 특화된 ‘U+카메라’를 전체 이동전화 가입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하면서, 친근한 이미지 형성을 위해 ‘코지카메라’로 명칭을 변경했다. 코지카메라는 ‘움직이는 스티커’ 기능을 추가했다. 또 얼굴 가종 인식 기능을 더했다.

관련기사

이밖에 기존에 날짜별로만 볼 수 있었던 갤러리를 폴더별, 인물별, 기념일별로 각각 볼 수 있는 ‘폴더별 보기’나 사용자 음악을 미리 분석해 무비 다이어리 영상 전환이 리듬에 맞춰 전환되는 ‘음악 리듬분석’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유창봉 LG유플러스 엔터테인먼트사업팀 팀장은 “이번 서비스 개편은 고객이 중심이 되는 미센트릭 실현을 위해 고객을 더 들여다 보고 더 이해하며 필요한 혜택을 더 많이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