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직수형 얼음정수기 출시

홈&모바일입력 :2015/06/12 12:44

이재운 기자
바디프랜드 'W 직수형 얼음정수기'는 직수형으로는 처음으로 얼음 생성이 가능한 제품이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W 직수형 얼음정수기'는 직수형으로는 처음으로 얼음 생성이 가능한 제품이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저수조를 없앤 직수형 정수기에서 곧바로 얼음을 만들 수 있는 ‘W 직수형 얼음정수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첫 판매는 오는 13일 저녁 GS홈쇼핑을 통해 시작할 예정으로, 월 2만4천900원에 렌탈 방식으로 판매한다. 제휴카드 이용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는 국내 최초로 ‘필터 직결형 제빙 시스템’을 통해 정수를 곧바로 얼리는 방식을 채택했다.

관련기사

이 밖에 W 정수기 제품의 특징인 ‘자가 필터 교체’ 방식을 유지하고, 물을 모티브로 한 둥근 모서리를 적용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정지우 바디프랜드 정수기 사업 총괄 이사는 “정수기 위생 문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극심한 불안과 방문관리 서비스가 갖고 있던 다양한 불편 사항들을 해결할 혁신적인 정수기다”며 “그 동안 기술적 한계로 직수형 정수기에는 제빙 기능이 추가되지 못했으나, 바디프랜드만의 독보적인 필터 직결형 제빙 시스템을 바탕으로 국내 최초 직수형 얼음정수기를 완성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