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그랜드 서비스 반응 '폭발'

일반입력 :2015/01/16 15:45    수정: 2015/01/16 15:54

간드로메다(대표 곽중식)는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대항해시대5'가 그랜드 오픈 첫날부터 인기를 얻으며 순항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지난 1월 15일 오후 4시를 기해 그랜드 오픈에 돌입한 대항해시대5의 공식 홈페이지는 하루만에 수백개의 글이 게시되는 등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용자들은 추가된 해도를 조사해 정보를 공유하는 등 확장된 세계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이슈 콘텐츠로 부상한 PvP 시스템을 즐기며 대전의 묘미에 빠져들고 있다.

관련기사

그랜드 오픈과 함께 시작한 이벤트도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는 적응도를 높이기 위해 파격적인 상품으로 진행되어 인기를 얻고 있으며, 기존 이용자들도 새로운 지역으로 진출만 해도 선물을 받게 되어 기대감을 앉고 신세계로 떠나고 있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본부장은 새해의 첫 그랜드 오픈 게임이 된 대항해시대5에 많은 게이머들이 개척 정신을 발휘하며 신세계 탐험에 나서주어 기쁘다. PvP는 이제 막 시작된 콘텐츠로 앞으로도 계속 발전해 나갈 시스템이라며, 그랜드 오픈을 맞아 준비한 신규 및 기존 게이머를 위한 이벤트를 즐겨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플레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계속해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