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년 연속 소셜커머스 고객만족도 1위

KCSI 조사 결과, 72.3점 받아 정상

일반입력 :2014/10/07 09:38

소셜커머스 쿠팡(대표 김범석)은 7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 소셜커머스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쿠팡은 이번 조사에서 종합만족도 72.3점을 나타내 소셜커머스 부문 정상을 차지했다. 특히 '전반적 만족도'와 '재이용의향' 모두 산업 전체 평균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 외에도 ▲기업의 신뢰도 ▲상품 종류의 다양성 ▲상품 소개의 정확성 ▲반품 및 교환의 용이성 ▲애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 화면 구성의 우수성 ▲주문·결제·배송 조회의 편리성 ▲할인 및 적립혜택 등의 항목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김범석 쿠팡 대표는 “그 동안 고객 중심의 경영 철학을 최우선에 두고 서비스에 역량을 집중한 것이 2년 연속 KCSI 1위라는 결실로 돌아와 매우 기쁘다”며 “장기적인 기업 성장에 결정적 영향을 미치는 고객 서비스 영역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해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과 기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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