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신입 소프트웨어 개발자 공채

내달 5일까지 접수

일반입력 :2014/09/22 10:48

소셜커머스 쿠팡(대표 김범석)은 22일부터 내달 5일까지 ‘2014년 하반기 신입 소프트웨어 개발자 공채’ 접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모집인원에 제한을 두지 않고, 쿠팡 문화에 적합한 우수한 역량의 인재를 우선적으로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2014년 2월 이후 졸업자 또는 2015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이공계열 학사 학위 이상 취득(예정)자에 한한다. 지원 희망자는 쿠팡 채용 홈페이지에 접속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초에 발표되며 이후 ▲온라인 인성검사 ▲1·2차 기술면접 ▲3차 문화면접을 거쳐 11월17일에 쿠팡 하반기 대졸공채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된다. 쿠팡은 시간 여유가 없는 취업 준비생들의 상황을 고려해 1~3차 면접을 하루 만에 끝내는 원데이(1Day) 면접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쿠팡은 이번 공채를 통해 전 세계가 주목하는 e커머스 시장의 주역이 될 열정적이고 능동적인 인재를 선발, 국내를 넘어 세계에서 인정받는 IT 기술 전문가로 양성할 계획이다.

쿠팡 짐다이(Jim Dai) CTO는 쿠팡은 미국 실리콘밸리의 글로벌 IT 기술 인력을 영입하고 현지 오피스를 구축해 선진 개발 시스템을 흡수, 발전시키며 국내 이커머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세계적 수준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갖춘 쿠팡과 함께 대한민국 e커머스의 미래를 만들어갈 진취적인 인재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