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넛잡 겨울왕국 VOD 이벤트 진행

일반입력 :2014/04/21 10:03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IPTV 서비스 U+TV G에서 애니메이션 ‘넛잡: 땅콩 도둑들’과 ‘겨울왕국’ 평생 소장 VOD 구매자에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넛잡: 땅콩 도둑들’을 서비스 해지 시까지 평생 소장할 수 있는 프리미엄형 VOD로 구매하면 다음달 6일까지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놀이용 학습교구인 멕포머스 메가브레인 세트, 50명에게 유아용 가방, 20명에게 넛잡 캐릭터 모자를 제공한다.

‘겨울왕국’의 우리말과 더빙 버전 패키지 VOD를 서비스 해지시까지 평생 소장할 수 있도록 소장용 VOD 패키지를 27일까지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겨울왕국 영어 만화책과 OST, 머그컵을 제공하고 1천명에 겨울왕국의 모든 캐릭터가 모여있는 스페셜 에디션 포스터를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밖에 LG유플러스는 내달 말까지 tvG 14 이상 요금제 가입자 대상으로 모바일 IPTV 1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문현일 LG유플러스 IPTV사업팀장은 “LG유플러스는 인기 VOD를 소장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평생 소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구매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해당 VOD의 캐릭터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인기 VOD를 지속적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장용 서비스를 다양한 VOD에 확대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