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LTE8무한대 가입하면 10만원 ‘혜택북’ 준다

일반입력 :2014/04/16 10:35

정윤희 기자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가 음성, 문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LTE8무한대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LTE8 혜택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LTE8 혜택북’에는 놀이동산 자유이용권, 영화 예매권, 음료 교환권, 주유 상품권, U+쇼핑 상품권 등 총 10만원 상당의 기본 혜택이 담겨있다. 여기에 U+HDTV, U+프로야구, U+박스 등 5가지 서비스의 이벤트에 따라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영화, 음악, 실시간TV 등 관련 서비스를 바탕화면 위젯으로 한 번에 모아 볼 수 있는 ‘LTE All 서비스팩’을 설치한 고객이 사용 소감을 댓글로 이벤트 페이지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놀이동산 자유이용권을 1천장(1인 2매)을 제공한다.

또 U+HDTV무제한 시청 이벤트로 HDTV 월정액 가입고객 중 유무료 VOD 콘텐츠를 가장 많이 본 고객에게는 영화 예매권 2천 장(1인 2매)을 제공한다. HD뮤직 가입고객 중 HD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닥터드레 헤드폰(2명), LG블루투스 헤드셋(4명), 커피 교환권(1천 명)을 선물한다.

야구 시즌을 맞아 U+프로야구 서비스에서 야구 티켓을 예매하거나 야구 시청장면을 캡쳐해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편의점 2천 원 상품권(2천 명)을 증정하고, U+내비 LTE 서비스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240만원 상당의 1년 치 주유 상품권(1명), 화장품 상품권(25명), 쇼핑몰 상품권(50명), 2천 원 주유 상품권(1천 명) 등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LG유플러스는 전국 매장에 ‘LTE8 혜택북’ 50만개를 배포하고, 매장에 방문해 LTE8무한대 85요금제로 신규 가입을 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북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재연 LG유플러스 데이터상품기획팀장은 “LG유플러스의 LTE8무한대 요금제에 대한 고객반응이 좋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추후 혁신적인 요금제 및 서비스 출시와 연계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