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텍의 GOM eXP, 비디오 콘텐츠 리그 개최

일반입력 :2014/01/24 16:32    수정: 2014/01/24 16:33

김지만 기자

그래텍의 새로운 브랜드 GOM eXP(대표 곽정욱, 곰이엑스피)가 게임을 주제로 한 비디오 콘텐츠 리그인 'GCC'를 진행한다.

GCC(GOM eXP Creative Challenge)는 전세계 게임 비디오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게임 영상 관련 콘테스트다.총상금은 1만 달러로 3월 12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게임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모바일, 콘솔, 온라인 게임 등 모든 게임 종류를 활용하여 게임방송, 게임플레이 영상, 게임 관련 기획 영상 등 게임을 주제로 직접 제작한 영상을 GCC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작들은 심사를 비롯해 팬들이 평가하는 영상 조회수, Likes수 등을 합산해 선정한다.

관련기사

최고상인 최우수상은 상금 5000달러며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에는 2000달러 등을 지급한다. 우승자는 최종 심사를 거쳐 3월 26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GOM eXP 콘텐츠 사업본부 이영 본부장은 “콘텐츠 네트워크 사업에 진출하며 능력 있는 아마추어 영상 제작자 발굴과 양질의 게임 콘텐츠 증가를 위해 GCC를 개최하게 됐다며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