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롬 식스모션 터보샷' 라인업 확대

일반입력 :2013/07/03 13:45

LG전자(대표 구본준)는 세탁기 '트롬 식스모션 터보샷'에 16kg, 17kg 용량을 추가해 총 8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트롬 식스모션 터보샷은 트롬 고유의 세탁 기능인 '6모션'에 드럼통 내부의 세 방향에서 강력한 물줄기를 골고루 뿌려주는 '터보샷' 기능이 더해져 세탁시간은 단축되고 세탁성능은 더욱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LG전자에 따르면 '스피드워시' 코스를 이용할 경우 15분 만에 셔츠 5장 정도의 세탁물을 급속 세탁할 수 있다. '표준세탁' 코스로 세탁할 경우는 세탁물 3kg 기준으로 45분이면 세탁을 마칠 수 있다.

관련기사

LG전자는 향후 터보샷 기능을 제품 전 라인업에 적용해 'DD모터', '6모션'을 잇는 LG 세탁기 기술의 정수로 키워나간다는 계획이다.LG전자는 지난 5월 트롬 식스모션 터보샷 19kg 제품 출시 이어 16, 17kg 용량 신제품을 추가하면서 라인업을 확대하게 됐다. 신제품 가격은 출하가 기준으로 160만원 대로 정해졌다.

이호 LG전자 HA사업본부 세탁기사업부장(전무)는 “트롬 식스모션 터보샷은 국내 최단 세탁 시간 및 업계 최고의 세탁 성능 등 고객 맞춤형 세탁 기술의 진화를 보여주는 제품”이라며, “LG전자는 고객의 삶을 풍성하게 가꿔갈 수 있는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탁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