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마이, 웹최적화 솔루션 최신버전 출시

일반입력 :2013/06/18 18:05

아카마이는 사용자의 웹 경험을 향상시키는 아쿠아 아이온의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웹경험 최적화에 따르는 도전과제를 해결하는 아쿠아 아이온은 전세계 사용자에게 다이내믹 웹 콘텐츠를 전달하는 기업에게 적합하다.

오늘날, 콘텐츠 제공업체는 성능 측정에 대한 보다 심화된 시각화와 고유한 사용자 상황에 대한 최적화 능력을 요구한다. 개별 사용자가 처한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최적화를 실행하는 ‘시추에이셔널 퍼포먼스’를 실현하려 한다.

지난 10월 첫선을 보인 아쿠아 아이온은 상황에 따른 성능 문제를 해결하는 개념을 선보였다. 최신 버전 아쿠아 아이온은 빠르고 쉬운 구축 및 관리 기술로 보다 뛰어난 사용자 경험 관련 인텔리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발생하는 천차만별의 사용자 경험에 대응한다.

실제 사용자 모니터링과 향상된 성능 기술, 편리하고 빠른 설정, 모바일 성능 개선 등이 최신 버전의 특징이다. 기존 아쿠아 아이온 고객은 자동 업그레이드로 간편하게 최신 버전을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마이크 애퍼간 아카마이 웹경험비즈니스사업부 수석부사장은 “오늘날 소비자는 모든 장소와 시간, 방법을 통해 웹 콘텐츠에 접근한다”라며 “다양한 요소가 결합된 수많은 상황은 온라인 비즈니스에 큰 영향을 미치며, 콘텐츠 제공업체는 복잡성으로 인해 경험은 물론, 더 나아가 원활한 성능에 대한 제어력을 잃을 수도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아쿠아 아이온은 최신 웹 딜리버리의 복잡성을 단순화하면서 가용성 및 확장성이 높으며, 안전하고, 빠른 경험을 선사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