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엠스타, 매달 엠스타 데이 연다

일반입력 :2013/06/14 16:38    수정: 2013/06/14 16:38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는 누리앰소프트가 개발한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이용자를 대상으로 매달 14일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엠스타 데이는 클럽 엠스타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날인 만큼 게임 플레이의 즐거움을 배가 시키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엠스타 데이 당일날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은 경험치 및 엠포인트 2배 그리고 아이템 50% 할인 구매권 3매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이 날 신규 가입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넷마블 이벤트 캐쉬 5천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엠스타 데이의 최초 지정일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5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전원에게 캔디 10개를 제공하고, 이중 500명을 추첨해 넷마블 캐쉬를 지급한다.

관련기사

클럽 엠스타는 언리얼엔진3로 제작된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사실적인 움직임이 특징이다. 특히 자동으로 이성친구를 찾아주는 ‘커플 매칭 시스템’ 및 매주 업데이트 되는 최신 음원 등으로 이용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트랜드에 민감한 젊은 층이 많은 엠스타 이용자들의 취향과 관심에 맞춰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특별한 의미를 부여한 기념일로 지정된 매월 14일을 엠스타 데이로 지정하게 됐다”며 “오늘 첫 기념일을 시작으로 앞으로 이용자들의 좋은 호응을 이끌어 내 엠스타의 상징적인 날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