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스티커-테마, 마이피플 독점 출시

일반입력 :2013/05/31 10:02

전하나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모바일 메신저 ‘마이피플’에 인기 웹툰 ‘미생’ 스티커와 테마를 독점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마이피플 사용자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미생 스티커는 ‘오피스 라이프’, ‘미생 상황별’, ‘명언 특집’의 3개 패키지 124종으로 구성됐다. 원작에서 각 주제에 맞는 주요 장면들의 느낌을 고스란히 담았다. 특히 직장인들이 공감할 만한 상황을 재치 있게 표현한 스티커들이 눈에 띈다.

미생 테마를 이용하면 마이피플 시작 화면부터 메뉴 하나하나까지 미생 캐릭터와 디자인으로 꾸밀 수 있다. ‘첫 출근 신입사원 장그래’, ‘당당한 프레젠테이션 장그래’, ‘달달한 스윗가이 장그래’ 등 3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관련기사

미생은 바둑 프로기사를 꿈꾸던 주인공 장그래가 입단에 실패하고 회사에 비정규직으로 취직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윤태호 작가의 웹툰이다. 지난 해 1월 다음에서 연재를 시작한 후 130회차가 넘는 현재까지 큰 사랑을 받으면서 ‘직장인 필독 웹툰’이라는 별칭도 얻었다.

다음측은 미생 스티커와 테마 출시를 기념, 사용 소감을 남긴 누리꾼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던킨도너츠 모바일 기프트콘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