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스퀘어 "스타트업 채용정보 한자리에"

일반입력 :2013/01/17 09:18    수정: 2013/01/17 09:21

스타트업채용박람회 '오픈리크루팅데이'가 오는 25일 금요일 서울파트너스하우스에서 2번째로 열린다.

벤처스퀘어는 서울산업통상진흥원, 한국생산성본부, 벤스터, 로켓펀치와 함께 은행권청년창업재단 기업가정신센터 및 민간단체 비타민의 후원으로 오는 25일 서울파트너스하우스에서 제2회 오픈리크루팅데이를 연다고 밝혔다.

벤처스퀘어에 따르면 오픈리크루팅데이는 구직자와 스타트업들이 자유롭게 네트워킹하며 공개채용의 장을 만드는 자리로 묘사된다. 참가사의 독특한 문화와 확고한 비전을 소개하며 안정적인 직장만을 지향하는 청년구직자들의 인식에 변화를 꾀하는 모습이다.

참가기업은 노리, 랭크웨이브, 비바리퍼블리카, 비트도트, 스포카, 아이디인큐, 위트스튜디오, 이니셜커뮤니케이션즈, 코자자, 파인드스티브, 프라이스톤스, 플레이어스, 12곳이다. 지난달 온라인에서 채용박람회 스타트업참가접수와 투표가 진행됐다.

관련기사

명승은 벤처스퀘어 대표는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의 정보가 부족하여 합류할 지점을 찾지 못하는 구직자들에게는 좋은 기회라며 구직자들은 참가 스타트업의 면면을 들여다보며 진정한 직장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 말했다.

행사 세부내용과 참가 신청은 행사 홈페이지(http://or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 기회는 열려 있으며 행사 문의사항은 메일(editor@venturesquare.net)로 보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