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이제는 블랙”

일반입력 :2012/12/24 14:58    수정: 2012/12/24 15:22

넥슨(대표 서민)은 ‘카트라이더’에서 올 겨울 신규 테마 '블랙'을 오픈하고, 티저 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내부의 어둠이 깨어나기 시작한다!는 슬로건의 이번 블랙 테마는 세계정복을 꿈꾸는 악의 무리 '블랙 컴퍼니'와 이를 저지하는 '다오 일당'과의 대결을 그리고 있다. '전설의 별자리 석판'을 놓고 펼쳐지는 모험, 갈등 등이 게임 콘텐츠로 전개된다.

티저 페이지에는 앞으로 약 한 달간 순차적으로 진행될 블랙의 업데이트 내용을 암시하는 문구들이 날짜와 함께 표기돼 있다. 지난 20일에는 첫 번째 업데이트로 '블랙 시나리오 에피소드1'이 추가됐다.

관련기사

이번 시나리오에서는 이용자가 다오 일당이 돼 고대유적지를 모티브로 제작된 트랙들을 탐험해나가며 미션을 수행, 별자리 석판 아이템을 모아야 한다. 미션은 출현하는 다양한 장애물과 함정을 피하는 액션성이 강조된 미니게임 형태로 구성됐다.

넥슨 김진수 팀장은 야심차게 준비한 올 겨울 테마 블랙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이번 테마를 통해 그 동안 선보인 업데이트의 틀을 깨는 반전을 유저들에게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