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모바일 멤버십 '티몬플러스' 출시

일반입력 :2012/12/17 13:15    수정: 2012/12/17 14:01

김희연 기자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는 휴대폰 멤버십 서비스인 ‘티몬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티몬플러스는 가입의 복잡함과 번거로움 없이 별도 카드를 소지할 필요도 없으며 휴대폰 번호 하나만 있으면 매장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현재 티몬플러스는 서울 및 분당지역 200여개 매장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사용자가 늘면서 아예 모바일 앱도 새로 내놨다.

티몬 사용자들은 티몬플러스 앱을 통해 어디서나 손쉽게 자신의 단골매장별 보유 및 사용 포인트와 각 매장별 등급 확인이 가능하다. 사용자 현 위치를 기준으로 가장 가까이에 있는 티몬플러스 가맹점을 쉽게 찾을 수도 있다. 매장 상세 화면에서 각 매장 정보와 지도 등이 제공된다.

아울러 사용자들이 다운로드 받았거나 매장에서 발급된 쿠폰 및 혜택들을 편리하게 확인 및 사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티몬플러스 앱은 현재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신현성 티켓몬스터 대표는 “티몬플러스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혜택을 제공하고 업체들에게는 단골 확보에 도움을 주고자 개발된 서비스”라면서 “모바일 앱 출시를 통해 구매자들과 업체들이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