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호스팅 및 서버 툴 신버전 출시

일반입력 :2012/07/02 15:42

패러렐즈는 웹사이트, 이메일 및 호스트 애플리케이션 관리 도구인 플레스크 패널 신규 버전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새로 출시된 패러렐즈 플레스크 패널 11은 빠른 웹 사이트 성능, 새로운 웹 빌더 및 무료 지원 옵션을 포함 80개 이상의 새로운 기능이 향상 및 추가됐다. 새로운 기능은 가상화 환경에서의 최신 웹 기술과 빠른 성능, 강화된 웹 툴, 프리미엄 플레스크 무제한 전용 라이선스를 추구하는 호스트업체를 위한 무료 우선 지원 성능을 포함한다.

리눅스 사용자는 플레스크 패널 11의 NGINX 서버 사용을 통해, CPU및 메모리 사용량을 최대 50%까지 줄일 수 있다. 엔진엑스 서버는 자동 설치되며, 아파치 웹 서버보다 웹 사이트 액세스 및 애플리케이션 응답 시간을 훨씬 가속화한다.

중소 기업 및 초보 사용자들을 위한 웹 사이트 구축 툴인 웹 프레즌스 빌더는 SMB 고객을 위한 셀프 디자인 툴을 제공한다. 사용자의 웹사이트 맞춤화를 가능하도록 하고, 콘텐츠 업로드 및 추가을 살펴볼 수 있다.

무제한 전용 플레스크 SKU 라이선스 구입 고객은 이메일을 통해 무료 지원을 받게 되며, 플레스크 파워 팩과 함께 무제한 전용 플레스크 SKU를 구매한 고객은 이메일, 폰, 스카이프 또는 메신저 채팅을 통해 무료 프리미엄 지원 서비스를 받게 된다.

관련기사

새 버전은 오픈수세 12.1, 우분투12.04 및 데비안 6 등 웹 서버를 위한 대중적인 리눅스 배포판 최신 운영체제를 지원한다. IPv6 풀 지원을 통해, IPv6 또는 ‘듀얼스택’ 접근 방식이 가능하다. 마이크로소프트 웹매트릭스 웹 개발 툴을 지원한다.

버거 스틴 패러렐즈 최고경영책임자(CEO)는 “SMB나 빠르게 성장하는 웹 호스팅 및 웹 사이트 디자인 기업이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그들의 사업을 확장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플레스크 패널 11은 기존 및 새로운 파트너들에게 전문 지식, 모범 사례, 마케팅 툴, 시장 출시 관련 리소스 등을 제공하는 데 충분히 혁신적인 상품”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