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TV, 3D 쿵푸팬더2 먼저 본다

일반입력 :2011/05/19 11:14

봉성창 기자

삼성전자가 오는 26일 전 세계 동시 개봉 예정인 드림웍스의 3D 애니메이션 '쿵푸팬더2' 예고편을 3D VOD 서비스한다고 19일 밝혔다.

'쿵푸팬더2' 예고편은 3D 기능이 내장된 삼성 스마트TV에서'3D 익스플로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즐길 수 있으며,전국 삼성전자 매장을 방문하면 누구든지 두배 더 선명한 풀HD 3D로 생생하게 미리 볼 수 있다.

'쿵푸팬더2'는 지난 2008년 초고도 비만 팬더가 쿵푸 고수를 꿈꾼다는 스토리로 개봉해 인기를 끌었던 '쿵푸팬더'의 속편이다.

이번 작품은 장엄한 스케일을 바탕으로 쿵푸 고수들의 화려한 액션이 드림웍스의 실감나는 3D 기술과 접목돼 더욱 생생한 영상미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특히, '쿵푸팬더2'는 드림웍스 최초의 여성 감독인 여인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국내에서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잭 블랙, 안젤리나 졸리, 더스틴 호프만, 성룡, 게리 올드만 등 초호화 배우들이 목소리 연기에 참여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손정환 상무는 이 달 26일 '쿵푸팬더2'의 전 세계 동시 개봉을 앞두고 3D 예고편을 삼성 스마트TV 고객들에게 먼저 공개하고, 개봉 후에는 주요 상영관에서 스마트TV 체험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해 관람객들에게 삼성 스마트TV의 다양한 3D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