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꾸러기 앱, 어린이날 맞아 반값 할인

일반입력 :2011/05/04 16:21

정윤희 기자

야후코리아(대표 김대선)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5일부터 10일까지 ‘야후! 꾸러기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야후! 꾸러기’는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연령별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야후코리아의 대표 서비스다. 지난해 말 아이폰 앱에 이어 아이패드용 앱이 출시됐다. 아이패드 앱은 애플이 선정한 ‘주목할 만한 앱’에도 선정됐으며, 교육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행사 기간 동안 ‘야후! 꾸러기’ 아이패드용 앱은 ‘생활습관 동화 1, 2 패키지’를 66% 할인된 0.99달러에 판매한다. 어린이들은 해당 동화를 통해 생활습관과 예절을 배울 수 있다.

같은 기간,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요와 동화를 엄선해 담은 ‘야후! 꾸러기’ 아이폰용 앱 내 유료 콘텐츠도 60% 할인된 1.99달러에 판매된다.

현재 ‘야후! 꾸러기’ 아이패드 앱은 ‘꾸꾸와야야 시리즈’, ‘숲속 작은집’, ‘당근송’ 등 무료 콘텐츠를 비롯해 영문 생활습관 동화(3D) 및 ‘산중호걸’, ‘멋쟁이 토마토’ 등 총 150여개의 다양한 아동용 동요, 동화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관련기사

야후 관계자는 “아이패드와 아이폰 사용자 모두에게 아이들을 위한 즐거운 선물이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야후! 꾸러기’ 앱은 아이튠즈 다운로드 사이트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초기 다운로드 비용은 무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