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꾸러기 “엄마 블로거 모여라”

일반입력 :2011/03/21 18:08

정윤희 기자

야후코리아(대표 김대선)는 디자인 소품 쇼핑몰 텐바이텐과 함께 총 40명의 ‘야후! 꾸러기 마더스 클래스’ 참여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내달 6일까지다.

‘야후! 꾸러기 마더스 클래스’는 야후코리아의 서비스를 체험하고 평가할 홍보대사다. 유아 및 아동 자녀를 두고, 자신의 블로그를 운영 중인 주부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참여단으로 선정되면 야후코리아의 서비스에 대한 평가와 모니터링을 담당하며, 매월 취미문화 강좌 및 전시공연 체험, 디자인 소품과 쇼핑지원금 등의 혜택을 받는다.

참여단 선정은 본인의 블로그 운영 및 관리 능력과 열정 및 성실성을 기준으로 한다. 응모하려면 개인 블로그에 ‘야후! 마더스 클래스’ 모집 공지를 포스팅한 후 지원동기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관련기사

결과는 내달 11일 발표된다. 선발된 참여단 40명은 내달 19일 첫 오프라인 모임을 시작으로 오는 10월까지 총 7개월 동안 야후! 꾸러기 엄마 블로거로 활동하게 된다.

야후코리아 관계자는 “선정된 40명 전원에게는 자녀와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어린이 영어뮤지컬 티켓 등 격월로 다양한 공연과 전시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라며 “활동 기간 동안 참여하는 오프라인 클래스에서는 텐바이텐 핑거스아카데미에서 운영하는 취미문화 강좌를 들을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