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어학학습기 탑재된 전자사전 판매

일반입력 :2010/12/15 16:01    수정: 2010/12/23 17:08

남혜현 기자

어학학습기가 전자사전 속으로 들어갔다.

아이리버(대표 이재우)는 15일 능률교육 어학 콘텐츠를 탑재한 학습기 '에듀 마스터HD'를 NS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에 탑재된 능률보카 트레이너는 단순한 담어 암기에서 벗어나 단어 의미 습득단계, 어순 정보 습득단계, 문장 활용단계 등 3단계 반복학습으로 구성돼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이리버측은 이같은 어휘 훈련 프로그램이 한국인 언어교육에서 취약한 말하기와 쓰기 능력 배양에 효과가 있을 것이라 설명했다.

이 외에도 어휘 콘텐츠 1만2천여 건과 영어, 중국어, 일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 전자사전을 탑재했다. 720P HD급 영상을 인코딩 없이 재생할 수 있도록 PMP 기능을 지원한다. 8기가바이트(GB) 베이직 모델 가격은 39만9천원에 출시됐다.

아이리버는 해당 제품을 오는 17일 밤 9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NS홈쇼핑을 통해 독점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방송 중 보상판매가 함께 진행되며 고장 유무와 브랜드에 관계 없이 전자사전, PMP, MP3 등을 반납할 경우 제품 가격을 최대 10만원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이날 방송에선 KBS 굿모닝팝스 진행자인 이근철 영어강사가 출연해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고장유무와 브랜드에 관계없이 전자사전, PMP, MP3 등을 반납하면 10만원까지 가격을 할인해주는 보상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아이리버 마케팅팀 이상원 부장은 아이리버 에듀 마스터 HD는 기존 단어 암기식 학습기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전자사전 업계 1위인 아이리버와 영어교과서 업계 1위인 능률교육이 노하우를 더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에듀 마스터 HD는 능률교육의 우수한 학습 콘텐츠를 말하기와 쓰기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해 학습기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