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남동생 유승호 “김치로 사랑 나눠요”

일반입력 :2010/11/03 14:50    수정: 2010/11/03 17:08

봉성창 기자

위니아만도(대표 민원식)는 3일 오전 ‘서울특별시 꿈나무 마을’에서 ‘제5회 딤채와 함께 하는 사랑 나눔 김장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위니아만도 딤채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유승호를 비롯해 민원식 위니아만도 대표 및 임직원을 포함한 딤채클럽 회원, 딤채 대학생 프로모터, 꿈나무 마을 학생 등 80여명이 참여했다. 위니아만도는 이날 김치 3천kg를 담가 ‘서울특별시 꿈나무 마을’에 전달했다.

위니아 만도는 지난 2003년부터 고객과 함께 하는 기업 사회봉사 활동으로 ‘사랑 나눔 김장 행사’를 딤채클럽 회원들과 함께 진행해오고 있다. 딤채클럽은 2002년 딤채 사용자를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로 문을 연 이래, 현재 24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주부 커뮤니티’로 김치의 유래에서부터 다양한 김치 요리법, 딤채 활용 방법 등을 공유하고 소개하고 있다.

딤채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유승호는 “김장을 통해 사랑 나눔을 실천하는 자리인 만큼 여기서 공부하고 생활하는 어린 학생들의 꿈과 희망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한다”며 “영화배우가 아닌 자원봉사자의 한 사람으로서 정성스럽게 사랑을 담아 열심히 김치를 담그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