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 캐릭터 입은 항공기 나온다

스마트스터디-제주항공, 핑크퐁 캐릭터 활용 MOU 체결

인터넷입력 :2018/04/26 15:34

핑크퐁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와 제주항공(대표 이석주)이 인기 캐릭터 ‘핑크퐁’을 활용한 항공기 래핑 등 다양한 서비스와 다각적인 공동 마케팅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추후 핑크퐁 캐릭터가 래핑된 항공기와 기내용품 및 콘텐츠가 공동 개발될 예정이다.

이번 MOU는 제주항공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캐릭터 제휴 협약이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크다. MOU 체결을 기념해 양사는 4~5월 동안 ▲공항 방문객 대상 캐릭터 기념품 증정 ▲탑승객 대상 경품 제공 ▲핑크퐁 앱 할인 등 다채로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MOU 체결일인 지난 25일 당일 김포공항 방문객을 대상으로 핑크퐁 네임태그와 엽서 등을 증정했다. 가정의 달 5월에는 인천발 괌, 사이판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핑크퐁 큐브큐브’ 사운드 인형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동요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핑크퐁! 공룡월드' 앱에서는 5월 7일까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트스터디 김민석 대표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LCC 제주항공과의 제휴를 통해 핑크퐁 캐릭터와 콘텐츠를 국내외 탑승객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생활전반에 걸쳐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핑크퐁 IP 의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