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라셀, '마블런 2018' 파워업 이벤트 성료

반도체ㆍ디스플레이입력 :2018/04/22 11:00

글로벌 건전지 업체 듀라셀은 지난 21일 서울 마포구 난지한강공원 일대에서 개최된 '마블런2018'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듀라셀 파워업'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듀라셀은 달리기를 마치고 지친 참가자들에게 힘을 주는 3가지 이벤트 ▲듀라셀 버니의 파워 응원 ▲당신의 파워를 보여줘 ▲듀라셀 파워를 경험하세요 등을 준비해 인기를 끌었다.

난지한강공원 광장과 월드컵공원 내 노을공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앤 총 8천여명이 참가했다.

듀라셀이 지난 21일 서울 마포구 난지한강공원 일대에서 개최된 '마블런2018'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듀라셀 파워업'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쳤다. (사진=듀라셀)

듀라셀 '버니의 파워 응원'은 5킬로미터(km)로 구성된 달리기 코스에서 가장 힘든 구간으로 꼽히는 4km 지점에 듀라셀 버니가 완주를 응원하며 하이파이브와 사진촬영 등을 진행한 이벤트였다.

관련기사

또, 무대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듀라셀 부스에선 '당신의 파워를 보여줘' 스텝퍼 게임과 '듀라셀 파워를 경험하세요'를 주제로 브랜드 퀴즈 이벤트가 진행돼 총 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됐다.

듀라셀은 마블런에서의 좋았던 반응을 이어 받아 어린이날 주말인 5월 5일과 6일 이틀간 영등포 CGV 타임스퀘어에서 '듀라셀X어벤져스 파워업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