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레이드앤소울', 12월 13일 업데이트...새 스토리 추가

게임입력 :2017/11/24 17:00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다음 달 13일에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 가능 연령 확대(15세 이용가), 에픽 퀘스트 9막 ‘왕이 되는 자’, 레이드 콘텐츠인 ‘최초의 봉인, 화룡’ 추가가 주요 내용이다.

에픽 퀘스트 9막은 블소의 새로운 스토리로, 행방불명 되었던 제자 ‘류’에 대한 비밀을 확인할 수 있다.

레이드(Raid, 협동전투) 콘텐츠 ‘최초의 봉인, 화룡’을 추가한다. 최대 30명의 이용자가 서버와 상관 없이 함께 도전할 수 있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특정 시점에 같은 동작을 취하여 공략하는 등 새로운 형태의 전투 방식을 즐길 수 있다.

회사 측은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소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이용자는 게임 아이템(고속성장 이용권, 청천 의상 세트, 청지 환영무기 상자)을 받는다.

관련기사

또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석 체크에 참여 하거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벤트에 참여하면 포인트를 얻는다. 획득한 포인트는 아이템(화룡령, 화룡수호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포인트를 이용해 신석 추첨에도 응모 가능하다.

더불어 다음 달 5일까지 블소 서포터즈 ‘천음방’ 2기 방원을 모집한다. 블소를 즐기며 SNS를 운영하는 모든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우수한 활동을 한 서포터즈는 상금(1등 200만원, 2등 60만원 등)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