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펀팩토리, '파이콘한국2017' 공식 후원

게임입력 :2017/08/08 11:28

게임 서버 전문 개발사 아이펀팩토리(대표 문대경)는 오는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되는 파이썬 컨퍼런스 ‘파이콘한국 2017’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파이콘은 세계 각국의 파이썬 프로그래밍 언어 커뮤니티에서 주관하는 비영리 컨퍼런스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이콘 한국 2017의 슬로건은 '처음 마음가짐으로(Back To The Basic)'다.

아이펀팩토리.

해당 컨퍼런스는 12일과 13일은 발표 세션, 14일과 15일은 각각 튜토리얼과 스프린트로 나눠 진행한다.아이펀팩토리는 현장에서 파이썬을 사용하는 개발자들과 소통 할 수 있는 참여형 부스를 운영하고, 아이펀디플로이 개발자 채용 상담도 함께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아이펀디플로이는 파이썬 언어로 개발된 게임운영플랫폼이다.

관련기사

문대경 아이펀팩토리 대표는“이번 행사를 통해 파이썬에 관심 있는 개발자간 더욱 깊은 정보 교류가 지속 되길 바란다”며 “아이펀팩토리는 국내외 여러 개발자 커뮤니티를 적극 후원함으로써 파이썬 생태계 구축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아이펀팩토리는 게임 서버 개발의 허들을 낮추는 기술 솔루션 제공을 모토로 게임 운영 서비스를 손쉽게 할 수 있는 게임 운영툴 아이펀디플로이와 실시간 게임 서버 개발에 특화된 서버엔진 아이펀엔진을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